일자리 정보

HOME 다음 새소식 다음 일자리 정보

예술경영 활동영역을 넓혀갈 수 있는 알찬 소식 및 정보를 자유롭게 올려주세요

자유롭게 구인정보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 문화계 일자리 위젯을 문화예술 분야와 콘텐츠 산업계의 실시간 채용정보를 제공합니다.

회사 정보

회사 정보 내용
회사명 (주)제이엘아트
홈페이지 http://blog.naver.com/jlart2010
주소 서울시 강남구 봉은사로 103길 8 샘빌딩 3층
전문예술법인ㆍ단체 지정 여부 아니요

구인 기본내역

구인 기본내역 내용
구인분야 기획 구인업종 공연·전시기획
근무지역 서울 모집인원 1명
급여조건 면접후협의 마감일 2016-02-12

지원 자격요건

지원 자격요건 내용
채용 경력 고용형태 정규직
경력 전체 최종학력 학력제한없음

모집 상세내역

(주)제이엘아트에서 미술 전시 기획 및 행정 운영 직원을 모집합니다. 


(주)제이엘아트는 영국 해외사무소를 통해 영국 100여년 전 빅토리아 시대(1837~1901)미술작품 전문 취급하는 회사입니다. 2015년 첫 시작으로 2016년 서울오픈아트페어 및 갤러리 운영을 통해 미술전문 기획사로 발 돋움 하고자 합니다. 하여, 전시를 전문으로 운영한 경력자를 우대하며, 그외 사무 행정도 가능한 직원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모집분야]: 미술전시기획 및 행정 운영

[모집인원]: 1명
[모집조건]: 학력제한없음
[급여조건]: 면접 시 협의
[근무시간]: 월~금 (주 5일) 9:00~18:00  

                 (* 행사 진행 시, 야근이나 주말 근무 또는 지방출장이 있을 수 있음)
[근 무 지]: 서울시 강남구 봉은사로 103길 8 샘빌딩 3층

 

1. 직무내용

가. 미술전시 기획 및 작품 관리

나. 행정 운영

다. 판매 정산


2. 우대사항
가. 직무와 관련된 전공자 (미술 계통 전공자 우대 / 큐레이터, 전시 기획자 등)
나. 컴퓨터 활용능력 우수자 (오피스 프로그램 운용 가능자)

다. 아트페어 및 경매 운영 경험자 우대

+ 끈기있게 열정적으로 일하실 수 있는 분을 찾습니다.

 

3. 근무조건

가. 주말 근무 시 대체휴무 제공

나. 4대보험

다. 연차제도 (1년차 이상)

 

4. 접수
가. 제출서류: 이력서, 자기소개서, 경력증명서 각 1부
나. 접수기간: 2016년 2월 14일 (일) 00:00까지
다. 지원방법: 이메일 접수

- 이메일: jlart2010@hanmail.net

- 문의처:02-2051-0737/ 02-2051-1974

 

5. 전형방법
가. 이력서 검토 후 합격자에 한해 수시 개별 면접 (*면접완료 시 공고 예정)
나. 공통: 1차 서류전형 → 2차 면접전형 → 최종 합격자 발표

- 1차 서류마감: 2016년 2월 14일 (일) 00:00까지

- 2차 면접전형: 1차 서류합격자에 한해 개별적으로 통보되며 2차 면접전형은 수시로 진행됩니다.

다.

 접수방법
1) 모든 제출서류는 e-mail 접수 jlart2010@hanmail.net
2) 이메일 제목은 반드시 [본인이름_전시기획팀]으로 함 (반드시 사진첨부)
3) 이력서 첨부파일은 반드시 [본인이름 - 전시기획팀] 으로 함 (ex. 홍길동 - 공연기획팀)

라. 제출서류
1) 이력서, 자기소개서 각 1부
2) 최종학력증명서, 경력 증빙 자료 및 자격증 사본 각 1부 (해당자): 최종 전형 후 합격자에 한해 증빙서류 제출

* 기타사항:
1)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추후 허위사실이 발견될 때에는 합격 또는 채용을 취소합니다.
2) 응시서류상의 기재착오, 누락, 연락불능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일체 응시자의 책임입니다.
3) 서류 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가 진행될 예정이니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다음글
이전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