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인천문화재단 공고 제2019-38호 인천문화재단 트라이보울 전시해설 인력 채용공고
"유쾌한 소통, 아름다운 연대"를 표방하는 인천문화재단이 인천 문화예술 발전 및 시민문화예술 진흥에 기여할 참신하고 우수한 인재를 다음과 같이 모집합니다. 2019년 3월 14일 재단법인 인천문화재단 대표이사 1. 모집부문 및 인원 담당부서 | 직위 | 담당예정업무 | 자격요건 | 공간문화팀 (트라이보울) | 전시해설인력 | 트라이보울 전시해설 및 설치 지원 전시실 관리 보조 기타 지정업무 | 미술전공자 미술작가 미술해설 경력자 |
※ 2019년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 전시인력 지원사업 선정에 따른 인력 채용임 2. 근무조건 구분 | 내 용 | 근무지 | 인천광역시 연수구 인천타워대로 250, 송도 트라이보울 | 근무시간 | 화~토요일 10:00 ~ 18:00 (휴게시간 1시간 포함, 주35시간 근무) 일요일(또는 공휴일) 근무가 발생할 수 있으며 해당일 근무 시 초과근무수당 또는 대체휴무 부여 | 임용계약 | 임용일 ~ 2020. 01. 15. | 보수 | 월 2,013,000원 |
3. 응시원서 접수 ○ 공고기간 : 2019. 03. 14.(목) ~ 2019. 03. 22.(금) ○ 접수기간 : 2019. 03. 15.(금) 10시 ~ 2019. 03. 22.(금) 18시 ○ 접수방법 : 온라인 입사지원 ※ 이메일, Fax, 퀵서비스 접수 불가 : 재단 소정 양식의 응모원서를 PDF로 변경 후 업로드 <파일명> 트라이보울 전시해설인력-(성명) ○ 접수서류 ① 응시원서 및 자기소개서(재단 양식) ② 취업지원대상자 관련 증빙서류(해당자에 한함) ○ 유의사항 ① 재단 소정 양식으로 제출해야 합니다. ② 제출 후에는 서류를 수정하거나 취소할 수 없습니다. 4. 전형절차 - 전형단계 단계 | | 일정(안) | | 내용 | | 비고 | | | | | | | | | | | | | | 공고 | | 03. 14.(목) | | 인천문화재단 홈페이지 등 | | - | | | | ↓ | | | | ↓
| | | | | | 지원신청 | | 03. 15.(금) ~ 03. 22.(금) | | 온라인 입사지원 등 | | 재단 소정 양식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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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 | 서류전형 | | 03. 25.(월) 예정 | | 입사지원서, 자기소개서 평가 03. 26.(화) 전형합격자 발표 | | 채용예정인원의 3배수 이상 선발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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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 | 최종면접 | | 03. 28.(목) 예정 | | 개별면접 | | -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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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 | 합격자발표 | | 03. 28.(목) 예정 | | 최종 합격자 발표 | | -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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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 | 임용 | | 04. 01.(월) | | - | | - | | | |
※ 상기 일정은 예정으로 진행 과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전형단계 및 평가내용 전형단계 | 주요항목 | 평가세부사항 | 서류전형 | 응시원서 | 자기소개서 작성 능력, 작성의 충실성, 지원동기 | 문화재단 직무의 이해도, 관련 경력(경험) 정도 | 인천문화재단에 대한 이해, 문화예술관련 기관에 대한 이해 | 최종면접 | 문화재단에 대한 이해 | 인천문화재단 사업에 대한 이해, 인천문화재단 운영시설에 대한 이해 | 업무능력 | 지역문화예술에 대한 이해, 지원동기, 발전가능성 | 면접태도 | 의사표현의 정확성 및 논리성, 입사의욕, 표현의 적극성 및 진취성 |
○ 제출 서류 단계 | No. | 제출서류 | 제출 대상자 | 비고 | 지원신청 | 1 | 응시원서 | 지원자 전원 | ○재단 소정 양식 작성 후 제출 | 2 | 취업지원증명서 | 해당자 | ○원본 또는 사본 제출 | 최종면접 | 1 | 졸업증명서 각 1부 | 해당자 | ○원본 또는 사본 제출 | 2 | 성적증명서 각 1부 | 해당자 | ○원본 또는 사본 제출 | 3 | 학위증 사본 각 1부 | 해당자 | ○석사 이상 학위 소지자는 필히 제출 | 4 | 주민등록초본 1통 | 대상자 전원 | ○남자의 경우 병역사항이 필히 기재 | 5 | 경력증명자료 각 1부 | 해당자 | ○원본 혹은 사본 제출 - 직위/직급/직무내용/상근여부 기재 - 발급담당 연락처 기재 및 해당기관 직인 필수 ※사본의 경우 원본대조필 확인 | 6 | 자격증/증명서 사본 각 1부 | 해당자 | ○어학 증명서-공고일로부터 2년 이내 성적 | 합격자등록 | 1 | 채용신체검사서 1부 | 최종합격자 | ○최종 합격자에 한함 | 2 | 주민등록 등본 1부 | 3 |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
※ 최종면접/합격자등록 시 제출하는 서류는 해당일에 인사담당자에게 원본을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최종면접 시 공고일 이전에 발급된 서류를 요청받아 제출한 지원자가 최종 합격되었을 경우 합격자 등록 시에는 반드시 공고일 이후의 서류를 재제출하여야 합니다. 5. 기타사항 ○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 제출 서류의 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에는 해당자에 대하여 임용한 후에라도 이를 취소할 수 있으며, 향후 채용 응시자격 정지 등의 불이익을 받게 됩니다. ○ 취업지원대상자는 입사지원 시 해당 증명서를 제출한 경우에 한하여 관련 법률에 명시된 가산점을 적용합니다. - 「독립유공자예우에 관한 법률」제16조 - 「국가유공자 등 예우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9조 및 제31조 - 「5ㆍ18민주유공자예우에 관한 법률」제20조 및 제22조 - 「특수임무수행자 지원에 관한 법률」제19조 및 제24조 ※ 위 대상에 대한 해당 여부 및 기타 사항은 응시자 본인이 관계 당국에 확인해야 하며, 공고일 이후에 발급받은 증명서를 온라인 입사지원 시 업로드 하여야 관련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 공고 내용을 충분히 숙지하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은 응시자의 책임이며, 재단은 이와 관련하여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전형단계별 합격자는 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합니다. ○ 재단의 업무 시간은 평일(월~금) 오전 9시 ~ 오후 6시까지입니다. ○ 기타 문의사항은 아래의 연락처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채용전형 관련 문의사항은 032) 455-7125, charac1@ifac.or.kr - 업무관련 문의사항은 032) 832-7996, jkkim6285@ifac.or.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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