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채용분야 및 인원
모집분야 (직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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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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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무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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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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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종문화티켓
(계약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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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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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장권 판매 및 위탁 계약 검인 · 세종문화티켓 판매 운영 지원 ※ 자세한 직무내용은 직무기술서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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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기간 :
채용일로부터
~1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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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채용자격조건
모집분야 (직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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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격 요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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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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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만60세 미만인 자 · 임용직후 즉시 근무가 가능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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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종문화티켓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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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공연 티켓 시스템 활용 실무(판매, 등록, 발권, 정산, 공연진행 등) 경력 1년 이상인 자 · 우대사항
- 티켓 업무 및 고객 서비스에 대한 이해도가 높고 적극적인 소통, 응대가 가능한 자
- 문화예술기관 및 공연장 티켓시스템 운영 업무 경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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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대사항 - 취업지원대상자(지원서에 기재하고 증빙서류를 제출할 경우 전형별 가산점 부여) - 법률상 요건에 따라 배점의 5% 또는 10%
3. 근무조건
모집분야 (직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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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무부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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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여조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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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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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종문화티켓
(계약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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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창출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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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220만원
(세전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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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5일, 40시간근무기준
- 근무일, 근무시간은 근무조 편성에 따른 교대근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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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직무기술서 【세종문화티켓】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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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CS능력단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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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문화예술 경영지원관리 ○ 공연예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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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업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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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장권 판매 위탁 계약 및 검인
- 판매위탁계약 및 검인처리
- 대관사 응대, 좌석 할당, 연동판매 등 대관사 민원 관련 업무 ○ 세종문화티켓 판매 운영 지원
- 담당 공연 운영 및 관리, 정산업무
- 서비스 플라자 및 매표소 운영 지원
- 콜센터 운영 지원(공연정보 안내관리) 및 위탁사 관리
- 세종문화티켓 운영비품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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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요지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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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공공기관 특수성 및 예술경영에 대한 지식 ○ 티켓운영시스템에 대한 전문 지식 ○ 위기상황을 정확히 인식하고 빠르게 대처하는 능력 ○ 친절하고 긍정적으로 조직을 이끌어가는 능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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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요기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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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티켓예매시스템 운영 능력 ○ 문서작업능력(한글/엑셀)
○ 커뮤니케이션 기술 ○ 공정한 협력업체 관리 의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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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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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의사소통능력?조정능력 ○ 상황인식?판단력 ○ 추진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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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험 및 경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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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채용공고문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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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접수 방법 ○ 공고기간 : 2019. 9. 16 (월) ~ 9. 27 (금) ○ 접수기간 : 2019. 9. 17 (화) ~ 9. 27 (금) ○ 접수방법 : E-mail 접수 (sj-employ@sejongpac.or.kr) ※ 주의사항 : E-mail 제목을 ‘지원분야-본인 실명’으로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6. 제출서류 ○ 이력서 1부 (※지정양식) (이력서 상의 경력은 경력증명서에 의해 증명이 가능한 것만 작성) ○ 자기소개서 및 경력기술서 각 1부(※지정양식) ○ 직무수행계획서 1부(※지정양식)
○ 개인정보 수집 · 이용 · 제공 동의서 1부(※지정양식) (서류는 지정양식만 접수되며, 제출서류가 누락되었을 경우에는 불합격 처리됩니다.)
[제출서류 작성 시 유의사항]
작성 시 학력, 학교명, 연령, 출생지, 가족관계 등 개인신상을 직·간접적으로 파악할 수 있도록 기재할 경우에는 불이익을 받을 수 있으니 이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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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서류전형에 합격하신 분에 한하여 아래 서류 추가 제출 ① 경력증명서(원본) 각 1부 ②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1부 ③ 관련 자격증 사본 및 증빙자료 각 1부(해당자에 한함) - 국가유공자, 장애인 등 취업보호대상자 해당증명서 등
7. 전형방법 및 일정 ○ 전형방법
※ 각 전형별 합격자 및 일정은 홈페이지 및 SMS로 개별 통지합니다.
○ 전형별 추진일정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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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정(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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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 시 내 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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접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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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17 ~9.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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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지원서 접수방법 : E-mail 접수 ○ 제출서류 : 입사지원서(이력서), 자기소개서, 경력기술서,
직무수행계획서, 개인정보 수집·제공·이용 동의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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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류
전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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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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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심사기준 : 자격요건 적격여부 판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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면접
전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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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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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면접전형 기준
- 역량, 경험, 경력 등 면접전형의 평가항목별 평가기준
- 필요지식 및 기술(25점), 인성(25점), 직무능력(50점) ○ 통과자 결정 -
각 심사위원의 면접 대상자별 평가 점수 합산에 의거 최고득점자 선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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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체
검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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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8
~10.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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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채용신체검사 적격 결과 확인 후 임용 여부 결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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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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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14
(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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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임용발령 및 근로계약 체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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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형 일정은 회관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된 사항은 별도 공지합니다.
8. 기타사항 ○ (재)세종문화회관은 직원채용과 관련한 인사청탁을 받지 않으며, 인사청탁시 지원자에게 불이익이 돌아갈 수 있습니다. ○ 응시서류 상 추후 허위사실이 발견 될 때에는 합격 또는 채용을 취소합니다. ○ 응시서류상의 기재착오 또는 누락이나 연락불능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일체 응시자의 책임입니다. ○ 모집 결과 응시자 또는 적격자가 없거나 소수일 경우 재공고를 할 수 있으며, 적격자가 없는 경우에는 채용하지 아니할 수 있습니다. ○ 채용 우선 순위자가 입사지원포기, 기타 결격사유 발생 시 차순위자를 채용대상자로 선발할 수 있습니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세종문화회관 인사혁신팀(☎02-399-1530)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채용서류 반환에 관한 고지
1. 회관 채용에 응시한 구직자 중 최종합격이 되지 못한 구직자는 2019년 10월28일부터 2019년 11월 10일까지 제출한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다만. 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나 구직자가 당사의 요구 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하며, 천재지변이나 그 밖에 회관에게 책임 없는 사유로 채용서류가 멸실된 경우에는 반환한 것으로 봅니다.
2. 채용서류 반환 청구를 하려는 구직자는 채용서류 반환청구서[채용절차의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별지 제3호 서식]를 작성하여 회관으로 팩스 (02-399-1519) 또는 이메일(sj-employ@sejongpac.or.kr)로 제출하면, 제출이 확인될 날로부터 14일이내에 지정한 주소지로 등기우편을 통하여 발송해 드립니다.
이 경우 등기우편요금은 수신자 부담으로 하게 되오니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3. 회관은 구직자의 반환 청구에 대비하여 2019년 11월 3일까지 채용서류를 보관하게 되며, 그때까지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지체 없이 채용서류 일체를 파기할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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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 9. 16.
(재)세종문화회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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