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자리 정보

HOME 다음 새소식 다음 일자리 정보

예술경영 활동영역을 넓혀갈 수 있는 알찬 소식 및 정보를 자유롭게 올려주세요

자유롭게 구인정보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 문화계 일자리 위젯을 문화예술 분야와 콘텐츠 산업계의 실시간 채용정보를 제공합니다.

회사 정보

회사 정보 내용
회사명 극단산
홈페이지 http://www.facebook.com/santheater
주소 서울시 동대문구 천호대로126, 301호
전문예술법인ㆍ단체 지정 여부

구인 기본내역

구인 기본내역 내용
구인분야 전체 구인업종 공연·전시기획
근무지역 서울 모집인원 0명
급여조건 면접후협의 마감일 2020-02-10

지원 자격요건

지원 자격요건 내용
채용 무관 고용형태 계약직
경력 전체 최종학력 전문대졸이상

모집 상세내역

[극단산] 2020년 공연 제작-연출부

연수단원 모집 공고


전문예술단체 극단산에서 한국문화예술위원회의 ‘2020년 문화예술기관 연수단원 지원사업’ 으로 아래와 같이 연수단원을 모집합니다.


극단산은 자연의 산(山)처럼 우직하면서도 살아있는(live) 공연을 만들기 위해 우리 일상에 담겨진 보편적인 소재를 당대의 시대정신에 녹여내려고 하고 있습니다. 창작 연극에서 독특하고 긍정적인 시선을 통해 관객과 함께 즐겁게 호흡 할 수 있는 수준 높은 창작공연을 만드는 것을 목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2002년 창단 공연 <내 아내의 남편은 누구인가?!>를 시작으로 2004년부터 16년간 롱 런 한 연극 <짬뽕>과 <매직룸>, <당신의 눈>, <선물> 등 다수의 공연을 올렸으며 연극 작품 활동 외에도, 장애인 극단 <애인>과 연계를 통해 소외된 장애인들이 연극을 통해 사회와 접할 기회를 확대하는 일환으로 장애인 연극 교실 및 공연 제작 등의 봉사활동을 병행하고 있습니다.


2020년 극단산과 함께 열정을 가지고 살아있는 공연을 함께 만들 식구를 모집하니 많은 관심 바랍니다. 공연문화예술 제작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 지원은 극단산 블로그에서 입사지원서를 다운로드하여 이메일 접수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