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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본 정보

일자리 정보 기본정보 내용
제목 [명동예술극장] 직원채용 공고
담당자 성명 방정일 담당자 이메일 recruit@mdtheater.or.kr
담당자 전화 02-727-0903 담당자 휴대폰 010-2271-9949

회사 정보

회사 정보 내용
회사명 명동예술극장
홈페이지 http://www.mdtheater.or.kr
주소 서울특별시 중구 명동길 35
전문예술법인ㆍ단체 지정 여부

구인 기본내역

구인 기본내역 내용
구인분야 전체 구인업종 공연장
근무지역 서울 모집인원 0명
급여조건 면접후협의 마감일 2012-04-04

지원 자격요건

지원 자격요건 내용
채용 무관 고용형태 전체
경력 전체 최종학력 학력제한없음

모집 상세내역

<< 명동예술극장 채용공고 >>

 

 

명동예술극장은 문화체육관광부 산하기관으로서 문화예술사업을 함께 추진할 인재를 모집합니다.

 

1. 모집분야 및 응시조건

 

채용부서

담당업무

모집

직책

채용

예정

인원

응시조건

공통요건

필수요건

공연기획팀

생활예술사업

․마케팅

팀원

(계약직)

0

• 관련분야 경력자 우대

• 남자의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자

• 재단 인사관리규정 제8조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

• 장애인 및 취업보호대상자 우대

• 외국어 능통자 우대

• 자격증 소지자 우대

• 공연분야 3년이상 경력자

티켓운영

․고객지원

팀원

(계약직)

0

 

 

생활예술사업마케팅분야는 육아휴직대체근로자 채용임

 

 

2. 제출서류

 

가. 입사지원서 및 자기소개서(소정양식, 홈페이지 다운로드)

 

나. 경력기술서(소정양식, 생활예술사업마케팅 지원자에 한하여 제출)

 

다. 우대관련서류(해당자)

 

- 장애인, 취업보호(지원)대상자증명서, 어학증명서 등

 

라. 경력증명서(해당자)

 

- 경력증명서에 반드시 담당업무 기재

 

마. 자격증명서(해당자)

 

1차전형 지원시 항의 서류만 이메일로 제출하고, 최종합격자에 한하여항 제출

 

  

 

3. 서류전형 접수 및 방법

 

가. 접수기간 : ‘12.03.23(목) ~ ‘12.04.04(수), 18:00까지

 

나. 지원방법 : E-mail(recruit@mdtheater.or.kr)

 

다. 문 의 처 : 경영관리팀(recruit@mdtheater.or.kr)

 

4. 전형방법

 

가. 1차전형 : 서류

 

나. 2차전형 : 면접

 

 

5. 전형일정

 

가. 1차전형 합격자 발표 : ‘12.04.06(금)

※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유선 통보 및 홈페이지 공고

 

나. 2차전형 : ‘12.04.09(월)

상기 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6. 기타사항

 

가. 입사지원서 제출시 타양식 및 양식이 변형된 지원서는 접수하지 아니합니다.

 

나. 급여는 당극장 보수규정에 따라 채용예정자의 업무 전문성․난이도 및 경력 등을 감안하여 책정합니다.

 

다. 최종합격자는 3개월이내의 수습기간과 평가를 거친 후 임용되며, 계약직의 계약기간은 채용일로부터 2012.12.31까지

 

니다.(근무평가 결과에 따라 계약연장 또는 정규직 전환 가능)

 

라. 지원서 접수는 마감일(2012.04.04, 18:00) 도착분에 한합니다.

 

마. 이메일 지원시 제목은 <담당업무-성명>으로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바. 고유ID는 입사지원서 하단에 영문 및 숫자 조합으로 6자∼10자 이내로 작성하시기 바라며, 1차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는

 

지원분야와 고유ID만 발표되오니 필히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고유ID는 개인정보 유출 방지 목적입니다)

 

사. 제출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추후 허위사실이 발견될 때에는 합격 또는 채용을

 

취소합니다. 또한 적격자가 없는 경우에는 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아. 웹(네이버, 다음 등)에서 보낸 메일(지원서)은 극장에서 수신하더라도 웹상에서 수신미확인으로 표시될 수 있습니다. 수

 

신확인이 필요한 경우 메일로 요청하시면 확인하여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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