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HOME 다음 알림/소식 다음 공지사항

채용2015년 4차 직원(계약직) 채용 공고

공지사항 내용
담당부서 경영기획팀 작성일 2015-04-03 조회수 8679
파일  

(재)예술경영지원센터 계약직 채용 공고

다음과 같이 직원을 채용하고자 하오니
유능한 인재의 많은 응모 바랍니다.

2015. 4.

(재)예술경영지원센터대표

1. 채용개요

1) 채용분야 및 응시자격

채용
분야
담당업무 응시자격 채용
인원
채용
직급
비고
사업
기획·운영
○ 아카데미 운영
- 예술경영아카데미 기획 및 운영

○ 공연예술통합전산망 운영
- DB관리 및 통계
○ 채용 분야 2년 이상 경력을 가진 자
※문화예술분야 교육사업 유경험자 우대
※정보시스템 기획?운영 및 조사연구 설계?통계분석 유경험자 우대
0명 계약직
(팀원)
채용일
~
‘15.12.31
지식정보 ○시각예술 국제교류 사이트 기획 및 운영
- ‘더 아트로(the Artro)’기획 및 운영
○ 채용 분야 3년 이상 경력을 가진 자
※시각예술분야 국제교류사업 유경험자
※온?오프라인 매체 기획 및 편집 유경험자
※영어 능통자 우대
0명
미술분야
사업
○미술품 거래정보 온라인 제공시스템
- 시스템 구축 기획 및 운영

○미술품 감정기반 구축
- 전작도록 발간지원 기획 및 운영
- 감정 전문인력 양성 프로그램 기획 및 운영

○시각예술 국제행사 도록?자료 번역지원
- 공모 운영 및 번역가 관리
○ 채용 분야 3년 이상 경력을 가진 자
※미술이론 또는 미술사전공자(한국근현대미술사) 우대
※미술 감정관련 경력자 우대
※영어 능통자 우대
0명
공통자격 및 공통우대사항
○ 국가공무원법 제 33조(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자
○ 해당 직위 직무수행과 관련된 전문지식·경력·실적·학력 등 소지자
○ 성실하고 긍정적 사고의 소유자
○ 국가보훈처 지정 국가유공자 등 취업보호대상자 및 장애인 우대
○ 비수도권 지역 인재 및 고졸인력 우대

※ ‘채용자격 요건’은 센터 규정에 근거하였음.

2) 근무조건
○ 근로조건 : 주5일 근무, 1일 8시간 (09:00~18:00)
○ 보 수 : 센터 규정에 따름
○ 복리후생 :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가입

2. 제출서류

직종 제출 서류
필수 선택(해당자 제출)
공통 ○ 입사지원서 및 자기소개서(워크넷 온라인입사지원서 입력)
○ 졸업(예정)증명서 1부 (학위별 모두 제출)
○ 성적증명서 1부 (학위별 모두 제출)
○ 취업보호대상자 증명서 1부
○ 장애인 증명서류(복지카드) 1부
경력 ○ 경력증명서 1부
○ 경력기술서 1부(자유양식)
※ 사업기획/개발, 관리/운영과 관련하여 추진한 주요업무내용 및 문제해결방안, 성과 등에 대하여 상세히 기술
○ 관련분야 자격증 각 1부
○ 관련분야 연구논문목록 및 요약본 1부
○ 외국어능력시험 성적증명서 1부
※ 해당 국가에서 학사학위 이상 취득한 자의 경우 제출 불필요
※ 상기 서류는 입사지원 시 스캔본을 첨부 (해당서류 파일이 2개 이상일 경우 압축파일로 첨부)
※ 필수제출서류 미첨부시 서류전형 대상자에서 제외 예정 (별도제출 불가)
※ 최종합격 시 원본서류 제출

3. 접수방법

1) 접수기간 : 4.13(월) 09:00 ~ 4.19(일) 24:00
2) 접수방법 : 인터넷(온라인) 접수
○ 『워크넷(www.work.go.kr)』의 온라인 입사 지원메뉴 사용 『워크넷 메인화면 → 구직 → '예술경영지원센터' 검색』 후 접속 → 지원서 작성제출
※ 채용신청자는 ‘채용분야’ 선택 후, 온라인 응시원서 작성 및 제출
※ 우편, 이메일 및 방문 접수는 일체 인정하지 않음  

4. 전형일정

구분 일정 비고
응시원서 접수 4.13(월) ~4.19(일) 마감일 24:00까지
워크넷(www.work.go.kr) 온라인 접수
1차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4.24(금) 홈페이지(접수번호) 공고 및 개별 유선 통지
2차 면접전형 4.29(수) 채용분야별 면접일정 서류전형 합격 발표 시 안내
최종 합격자 발표 4.30(목) 홈페이지(접수번호) 공고 및 개별 유선 통지
임용예정 5.11(수) 예정
※ 상기 일정은 내부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5. 기 타

○ 접수된 서류는 일절 반환하지 않으며, 제출된 서류에 기재된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합격 또는 임용을 취소할 수 있음
○ 해당분야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으며, 심사 결과에 따라 응시분야와 다른 분야로 채용될 수도 있음
○ 본 채용계획은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음
○ 합격자 통지 후라도 결격사유가 발견될 경우 합격이 취소될 수 있음
○ 입사 시 3개월의 시용기간을 두며, 보수는 동일하게 지급합니다.
○ 기타 상세한 내용은 아래의 연락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문의(재)예술경영지원센터 경영기획팀
  • 전화02-708-2208
  • 이메일shoh@gokams.or.kr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