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헌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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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헌장

예술경영지원센터는 우리나라 예술현장의 자생력 강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는 기관으로 거듭 나며, 이를 위해 고객의
관점에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을 다짐합니다.

- 우리 임직원들은 성심을 다해 친절한 서비스로 고객을 모시겠습니다.

- 우리 임직원들은 고객의 입장에서 제 역할을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우리 임직원들은 예술현장에서 기대하는 임무를 성심껏 수행하겠습니다.

- 우리 임직원들은 전화, 인터넷 등을 통한 문의에 신속하고 정확하게 응답하겠습니다.

- 우리 임직원들은 투명하고 공정하게 업무를 처리하겠습니다.

- 품위있는 태도와 친절한 서비스로 고객을 맞겠습니다.

고객서비스 이행표준

1. 방문 고객에 대한 안내
  가. 고객을 맨 처음 대면하는 직원이 친절히 맞이하겠습니다.
  나. 다른 업무중이라도 고객을 먼저 맞도록 하겠습니다.
  다. 장시간 기다리지 않게 하고, 담당자가 부재중일 때는 다른 직원이 대신 하겠습니다.

2. 전화문의에 대한 안내
  가. 전화는 신속히, 그리고 친절하게 받겠습니다.
  나. 소속과 이름을 정확히 밝히겠습니다.
  다. 잘못 걸려온 전화는 담당자에게 연결하되 담당자에게 고객의 용건을 전달하겠습니다.
  라. 담당자가 부재중일 때는 반드시 메모를 전달하여 사무실 복귀 후 바로 전화하겠습니다.

3. 고객의 의견반영
  가. 서면, 전화 및 인터넷을 통하여 서비스에 대한 의견을 받겠으며 제시된 의견은 운영에 최대한 반영하겠습니다.
       또한 제출된 의견에 대해서는 신속히 회신하겠습니다.
  나. 참여 보장 홈페이지에 [고객의 소리] 창구를 마련하여 불친절 사례나 개선이 요구되는 사항에 대하여 의견 개진이
       가능하도록 보장하겠습니다.

4. 불친절·불편사항 처리
  가. 민원사항에 대해서는 다른 업무에 우선하여 처리하며 원칙적으로 15일 이내에 처리하겠습니다.
  나. 민원사항의 처리 결과는 지체 없이 통보하겠습니다.

주요사업 서비스이행표준

1. 공모 및 지원 사업 서비스
  가. 지원사업 설명회 개최
  나. 지원사업 신청 및 정산 안내서 제작 및 배포
  다. 고객 대상 의견 수렴 및 반영

2. 예술경영컨설팅 서비스
  가. 온라인 문의 후 5일 이내 회신
  나. 서비스 사후 만족도 시행 의무화

3. 예술경영아카데미 서비스
  가. 예술현장의 수요를 반영한 교육과정 운영
  나. 교육일정·내용에 대한 개별 공지 의무화
   다. 서비스 사후 만족도 조사 시행 의무화

4. 정보생산 및 제공 서비스
  가. 연구·조사보고서 발간 시 신속한 홈페이지 게시로 정보 공유 의무화
  나. 웹진 예술경영 및 뉴스레터 제공 일정 변경 시 구독자에게 공지 의무화

  • 문의 : (재)예술경영지원센터
  • 연락처 : 02-708-22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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