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외 공연예술 지식과 정보를 공유하는 웹사이트 [더아프로]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더 나은 품질의 콘텐츠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용자 만족도 설문조사를 실시하오니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 설문기간 : 2013년 12월 2일(월) ~ 2013년 12월 20일(금)
* 설문을 위해 제공해주신 모든 내용은 통계 목적 외에는 사용되지 않습니다.
title_icn 응답자 정보

성별

① 남성 ② 여성

연령

① 20대 ② 30대 ③ 40대 ④ 50대 ⑤ 60대 이상

직업

① 예술가 ② 프로듀서 ③ 프리젠터
④ 에이전트 ⑤ 행정 ⑥ 예술 외 직업인

지역

① 아프리카 ② 아시아 ③ 유럽
④ 라틴아메리카 ⑤ 북아메리카 ⑥ 오세아니아
title_icn 첫 방문과 이용 목적
Q1. [더아프로] 웹사이트를 어떻게 알게 되었습니까?
① (재)예술경영지원센터를 통해 ② 지인을 통해
③ 검색엔진을 통해 ④ 기타
Q2. [더아프로] 웹사이트를 이용하는 목적은 무엇입니까?
① 한국 공연예술에 대한 지식과 이슈를 알기 위해
② 한국 공연예술단체 및 작품에 대한 정보를 얻기 위해
③ 한국 공연예술에 대한 자료를 얻기 위해
④ 한국 공연예술가들과 정보를 교환하기 위해
⑤ 기타
title_icn 사용 패턴
Q3. 어떤 경로로 [더아프로] 웹사이트를 방문하십니까?
① 인터넷 웹사이트 방문
② 스마트폰을 통한 모바일 웹사이트 방문
③ (재)예술경영지원센터 뉴스레터를 웹사이트 방문
④ 스마트폰으로 (재)예술경영지원센터 뉴스레터를 보다가 모바일 웹사이트 방문
⑤ 기타
Q4. 한 달에 몇 번 정도 [더아프로] 웹사이트를 방문합니까?
① 1~2번 ② 3~4번 ③ 5~6번 ④ 7~9번 ⑤ 10번 이상
Q5. [더아프로] 모바일 웹사이트를 방문한 적이 있습니까?
① 있다 ② 없다
Q6. [더아프로] 모바일 웹사이트를 어떻게 알게 되었습니까?
① 검색 엔진을 통해
② (재)예술경영지원센터 뉴스레터를 통해
③ (재)예술경영지원센터 [weekly@예술경영]을 통해
④ 다른 웹사이트를 통해서
⑤ 기타
Q7. [더아프로] 페이스북이나 트위터를 방문한 적이 있습니까?
① 페이스북 ‘좋아요’와 트위터 ‘follow’를 모두 하였다.
② [더아프로] 페이스북이나 트위터를 방문하지만, ‘좋아요’나 ‘follow’는 하지 않는다.
③ 페이스북 ‘좋아요’만 하였다.
④ 트위터 ‘follow’만 하였다.
⑤ 페이스북, 트위터를 사용하지 않는다.
⑥ [더아프로] 페이스북, 트위터 계정이 있는 줄 몰랐다.
title_icn 참여 의향
Q8. 차후에 [더아프로]를 방문할 의사가 있습니까?
① 꼭 방문할 것이다. ② 방문할 것이다. ③ 아마도 방문할 것이다. ④ 아마도 방문하지 않을 것이다. ⑤ 방문하지 않을 것이다.
Q9. [더 아프로]를 지인들에게 추천할 의향이 있습니까?
① 반드시 알려준다. ② 알려줄 것이다. ③ 아마도 알려줄 것이다. ④ 아마도 알려주지 않을 것이다. ⑤ 절대 알려주지 않을 것이다.
title_icn 콘텐츠의 사용 빈도
Q10. 얼마나 자주 [더아프로] 콘텐츠를 사용하십니까? 아래 항목에 체크해 주십시오.
① 항상 사용한다. ② 자주 사용한다. ③ 가끔 사용한다. ④ 드물게 사용한다. ⑤ 사용하지 않는다.
title_icn 만족도
Q11. [더아프로]에서 제공하는 콘텐츠의 만족도를 체크해 주십시오.
매우
그렇다.
그렇다. 보통이다. 그렇지
않다.
매우
그렇지 않다.

[더아프로]에서 제공하는 정보를 신뢰할 수 있다.

[더아프로]에서 제공하는 정보는 전문적이다.

[더아프로]에서 제공하는 정보는 체계적으로 분류되어 있다.

[더아프로]에서 제공하는 정보의 질이 만족스럽다.

한국의 공연예술 커뮤니티에 대한 정보를 얻기 쉽다.

[더아프로]에서 제공하는 정보는 독자의 요구를 충족한다.

전반적으로 정보의 콘텐츠와 질은 만족스럽다.

Q12. [더아프로]에서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한 만족도를 체크해주십시오.
매우
만족
만족 보통 불만족 매우
불만족

동향

집중조명

피플

뉴스

라이브러리

전반적으로 [더아프로]의 콘텐츠가 만족스럽다.

Q13. [더아프로] 웹사이트의 구성과 사용 환경에 대한 만족도를 체크해 주십시오.
매우
그렇다.
그렇다. 보통이다. 그렇지 않다. 매우
그렇지 않다.

웹사이트가 이용하기 편리하게 구성되어 있다.

웹사이트의 검색기능이 편리하다.

웹사이트에 들어가기 쉽다.

웹사이트의 시스템이 안정적이다.

웹사이트의 디자인이 보기 좋다.

전반적으로 [더아프로] 웹사이트의 구성과 사용 환경이 만족스럽다.

Q14. (정보의 질, 콘텐츠, 구성과 사용 환경에 비추어 보았을 때) 전반적으로 [더아프로]에 대해 만족하고 계십니까?
① 매우 만족한다. ② 만족한다. ③ 보통이다. ④ 만족스럽지 않다. ⑤ 매우 만족스럽지 않다.
title_icn 효율성 평가
Q15. 아래는 [더아프로]에서 제공하는 콘텐츠의 효율성에 관한 질문입니다.
매우
그렇다.
그렇다. 보통이다. 그렇지 않다. 매우
그렇지 않다.

한국의 공연예술에 대한 이슈와 정보에 대해 알 수 있다.

[더아프로]를 통해서 새로운 정보를 빨리 얻을 수 있다.

국내외 공연 예술에 대한 정보와 자료를 보면서, 국제 교류에 대한 자료를 모으기 쉽다.

[더아프로]를 통해 인적 교류를 할 수 있다.

한국 아티스트와 정보 교류하기에 용이하다.

title_icn 개선해야 할 사항
Q16. [더아프로] 모바일 웹사이트가 개선할 사항이 무엇이라고 생각하십니까?
① 글자 크기 ② 사진 크기
③ 스마트 폰에 적합한 웹페이지 ④ 검색 기능
⑤ 더 개선할 사항이 없다. ⑥ 전반적인 개선이 필요하다.
⑦ 모바일 웹사이트를 사용해본 적이 없다.
Q17. 어떤 점을 개선하는 것이 [더아프로] 사용에 유용합니까?
① 한국 공연예술에 대한 다양한 정보
② 편리한 정보 검색
③ 한국 공연 예술의 네트워크 강화
④ 예시나 매뉴얼을 통한 실용적인 도움
⑤ 업데이트 빈도를 바꾼다(현재는 한 달에 두 번 업데이트 됨)
⑥ 기사 수를 늘린다.
⑦ 웹 사이트 디자인을 더 어렵고, 감각적으로 바꾼다.
⑧ 기타
Q18. [더아프로]에 대한 의견을 자유롭게 서술해 주십시오.
※ 설문에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Korea Arts Management Service|email : theapro@gokams.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