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MS Now

HOME 다음 새소식 다음 KAMS Now

<2016 K-뮤지컬 로드쇼> 쇼케이스 참가 작품 공모

KAMS Now 내용
게시일 2016-05-31 조회수 2822
파일  

 

문화체육관광부(장관 김종덕)와 예술경영지원센터(대표 김선영)는 한국 창작뮤지컬의 체계적인 해외진출 기반을 마련하고 유통을 활성화시키기 위해 올해부터‘창작뮤지컬 해외진출 플랫폼 운영’사업을 시작하였으며, 그 첫 번째 행사로 10월 13일(목)부터 15일(토)까지 중국 상하이에서 <K-뮤지컬 로드쇼>를 개최할 계획이다.

<K-뮤지컬 로드쇼>는 중국 최대 규모의 공연예술축제인 ‘상하이국제예술제’ 공연예술페어(China SPAF, 10월 11일~16일) 기간에 맞춰 상하이시 황푸구에 위치한 공연장에서 개최될 예정이며, 총 8편의 한국 창작뮤지컬 작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상하이국제예술제 행사기간에 맞춰 전 중국과 해외에서 참가한 공연관계자들을 대상으로 한 이번 행사는 쇼케이스 작품 홍보를 비롯하여 1:1 비즈니스 매칭 미팅, 워크숍 등을 진행하며 보다 집중적으로 한국 창작뮤지컬의 중국 진출 방안을 모색할 예정이다. 

 

 

이번 로드쇼에 참가할 쇼케이스 작품은 공모를 통해 신청‧접수받으며, 한국과 중국 뮤지컬 전문가의 심사를 통해 최종 선정된다. 쇼케이스 참가 신청은 5월 30일(월)까지 예술경영지원센터로 직접 방문 또는 우편 접수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예술경영지원센터 홈페이지(www.gokams.or.kr)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