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간자료

HOME 다음 자료공간 다음 발간자료
마케팅 패러다임의 변화 ‘공익연계마케팅(Cause-Related Marketing)’
발간자료 상세내용 안내 표
아카데미  마케팅 패러다임의 변화 ‘공익연계마케팅(Cause-Related Marketing)’
발행처 (재)예술경영지원센터
발행일 2011
조회수 18029
파일 공익연계마케팅(1).pdf 다운로드공익연계마케팅(1).pdf

익스플로러 7.0 하위 버전에서는 자료 다운로드가 일부 제한될 수 있습니다.
원활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익스플로러를 최신 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해 주시기 바랍니다.

※ 이 자료집은 2011년 2월 28일(월) 진행된 예술경영아카데미-마케팅 패러다임의 변화 ‘공익연계마케팅(Cause-Related Marketing)’ 자료 입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