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예술법인단체 FAQ

HOME 다음 지원/신청 다음 FAQ
전체보기세무,회계기부금국내외 공연계약저작권인사,노무문화예술단체설립현재 페이지는 문회예술정책제도 페이지입니다.코로나19관련
FAQ 목록 - 문화예술정책제도
번호 제목
15[사회적기업의 인증요건 및 제출서류] 사회적기업의 의사결정구조에 대해서까지 제한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14[사회적기업의 인증요건 및 제출서류] 문화예술분야 사회적기업의 경우 사회적 목적 실현 여부를 주로 어떻게 판단하나요?
13[사회적기업의 인증요건 및 제출서류] 정부 및 지자체로부터 받은 지원금과 개인 및 기업들로부터 받은 후원금도 영업수익에 포함이 되나요?
12[사회적기업의 인증요건 및 제출서류] 기관이 임의로 작성한 재무제표(손익계산서)도 가능한지, 반드시 외부기관(회계사나 세무사)의 확인을 받은 재무제표를 제출해야 하는 지요?
11[사회적기업의 인증요건 및 제출서류] 손익계산서 제출시 예를 들어 인증신청일이 11월일 경우, 해당기간은 언제부터 언제까지인가요? 무조건 직전 6개월만을 작성해 제출해야 하나요?
10[사회적기업 인증요건 및 제출서류] 사회적기업이 되기 위해서는 몇 명 이상 고용해야 한다는 기준이 있나요?
9[사회적기업 인증요건 및 제출서류] 조직형태를 충족하더라도 사회적기업으로 인증 받으려면 최소 6개월의 사업실적과 일정액 이상의 매출이 있어야 한다는데 구체적인 실적평가 기준이 있나요?
8[사회적 목적] 모든 사업업종이 사회적기업으로 지정될 수 있나요?
7[사회적기업의 개념] 기부와 자원봉사 등 사회공헌을 많이 하는 기업도 사회적기업이 될 수 있습니까?
6[폐업한 경우] 2010년 전문예술법인으로 지정되어 지역축제를 운영하던 재단법인입니다. 저희가 운영하던 축제가 지역문화재단 사업으로 편입되어, 운영하던 재단법인을 폐업 및 해산신고를 하였습니다. 전문예술법인은 자동으로 취소되나요?
첫 페이지로 이전 페이지로 1 2 마지막 페이지로
  • 문의 : (재)예술경영지원센터
  • 연락처 : 02-708-2213
  •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