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자리 정보

HOME 다음 새소식 다음 일자리 정보

예술경영 활동영역을 넓혀갈 수 있는 알찬 소식 및 정보를 자유롭게 올려주세요

자유롭게 구인정보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 문화계 일자리 위젯을 문화예술 분야와 콘텐츠 산업계의 실시간 채용정보를 제공합니다.

회사 정보

회사 정보 내용
회사명 (유)유니플렉스
홈페이지 http://www.uniplex.co.kr
주소 서울 종로구 동숭동 1-94
전문예술법인ㆍ단체 지정 여부 아니요

구인 기본내역

구인 기본내역 내용
구인분야 전체 구인업종 공연장
근무지역 서울 모집인원 0명
급여조건 면접후협의 마감일 2018-05-31

지원 자격요건

지원 자격요건 내용
채용 무관 고용형태 계약직
경력 전체 최종학력 학력제한없음

모집 상세내역

유니플렉스 공연장안내원(House Attendant) 채용안내

안녕하세요. 2013년 대학로에 새롭게 개관한 복합문화예술공간 유니플렉스입니다.

대극장 630석, 중극장 340석, 소극장 200석 규모의 3개의 공연장으로 이루어진 유니플렉스는 뮤지컬, 콘서트 등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선보이는 복합 문화예술 공연장입니다.

젊음, 문화예술의 메카인 대학로에서 좋은 문화콘텐츠와 서비스로 대학로를 대표하는 문화공간으로 나아갈 유니플렉스의 공연장 안내원(House Attendant)을 모집합니다.

유니플렉스와 함께 밝은 미소로 친절한 관객서비스를 제공할 공연예술을 사랑하는 여러분들의 많은 지원바랍니다.


1. 모집 분야

  ○ 유니플렉스 하우스어텐던트(공연장안내원)  
  ○ 선발 인원 : 00명 (남,녀 무관)
  ○ 업무 내용 : 공연 진행 및 고객서비스.  
                      공연장 질서유지 및 관리(공연장 내・외부 청결 상태 점검 및 시설 관리)
                      고객 불편사항 해결 및 서비스 제공
                      객석안내, 입장권 관리 등 공연진행에 관련된 전반적인 업무

2. 지원 자격 및 우대조건

  ○ 학력 제한 없음. 단, 21세 (만 20세) 이상만 지원가능.
  ○ 주말포함 최소 5일 이상 근무 가능자(금,토,일 근무가능)
  ○ 능동적이고 적극적인 서비스가 가능한 자
  ○ 고객서비스 정신이 투철하고 밝은 미소와 긍정적인 마인드를 가지고 있는 자
  ○ 관련 업무 및 서비스 업무 경험자 우대
  ○ 신체 건강하고 성실하며 책임감이 강한 자
  ○ 6개월 이상 근무가능자, 장기 근무자, 휴학생, 군필자 우대

3. 근무내용 및 조건

  ○ 근무시간:  공연 시작 1시간 30분 전 ~ 공연 종료 후 30분  
                  - 평일 8시 , 주말 3시, 6시 (공연마다 조금씩 다름)
                  - 공연일 근무를 원칙으로 하며, 휴무는 월별 공연일정에 따라 공연 없는 날을 기준으로 함.
                  - 공연의 장르와 특성에 따라 공연시작 및 러닝타임, 근무 종료시간은 변동 될 수 있습니다.
            
  ○ 급    여: 시급 7,530원
               - 1회 공연 기준 (약 4시간~5시간)
               - 2회 공연 기준 (약 7시간~9시간)

4. 전형방법 및 접수기간

  ○ 서류접수 : 상시모집
  ○ 지원방법 : 이메일 접수 (제목 : 유니플렉스 안내원지원- OOO 로 발송)
                     Email주소 (minseon_88@daum.net)
  ○ 제출서류 : 자사 양식 (유니플렉스 하우스어텐던트 지원서-사진첨부필수)
                     다운로드→ http://www.uniplex.co.kr/?seq=516&start=0&board=notice&mode=view&module=board
  ○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 유선에 의한 개별통보
  ○ 면접전형 : 합격자에 한해 유선에 의한 개별통보
  ○ 최종 합격자 발표 : 유선에 의한 개별통보
  ○ 오리엔테이션 및 교육 : 합격 확정되면 추후 공지. (교육 불참 및 교육평가에 의하여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자세한 사항은 추후에 통보되며 일정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5. 담당부서 및 기타문의
   제출된 서류는 반환되지 않으며, 향후 접수 및 관련 문의는 minseon_88@daum.net (02-766-2115)로 하여주시기 바랍니다,
   응시원서를 허위로 입력한 경우 합격을 취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