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문화예술위원회 예술가의집의 운영매니저를 다음과 같이 모집 합니다.
다양한 문화예술행사가 개최되는 예술가의집의 운영을 함께 이끌어 갈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1.모집분야 : 한국문화예술위원회 예술가의집 공간 운영 (대관 및 시설관리)
2.담당업무 예술가의집 공간운영 (대관공간 및 기타 회의실 등) 주차시스템 관리 및 대민서비스 예술가의집 운영 프로그램 및 내부 행사 기획 등 보조 업무
3. 모집인원 : 0명
4.지원자격 문화예술관련업무 (행정/기획/공간) 6개월 이상 경력 필수 기본 컴퓨터 프로그램 활용 가능자 (엑셀, 한글 필수) 주말 근무가 가능한 자 6개월 근무가 가능한 자
5.채용 시 우대사항 동종업계 유경험자 (대관시설 및 공유오피스 등 운영 경험자 우대) 음향 및 회의용 시스템에 능통한 자 데이터 정리 및 엑셀 활용에 능한 자
6.근무시간 및 급여기준 근무시간 : 목, 금 - 오전 9시 30분 ~ 오후 14시 30분 토 - 오전 9시 30분 ~ 오후 16시 30분 급여기준 : 시간급 9,000 -초과근로수당/야간근로수당/주휴수당 별도 지급
7.복리후생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가입
8.채용 일정 서류 접수기간 : 2020년 6월 25일(목) ~ 7월 2일(목) 24:00 마감 서류 합격자 발표 : 2020년 7월 6일(월), 합격자 개별 연락 면접 전형 : 2020년 7월 8일(수), 합격자 개별연락 ※ 위의 일정은 기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9.서류접수 및 문의 접수 및 문의 : 예술가의집 담당자 artisthouse@arko.or.kr (02-760-4715) 제출서류 -예술가의집 공간 매니저 지원서(본사 양식) 1부 -개인정보수집 및 이용에 관한 동의서 1부
www.arko.or.kr/m1_03/m2_01.do?mode=view&cid=1603498 홈페이지 공지사항 “[모집]예술가의집 하반기 파트타이머 모집공고” 에서 지원서 내려 받기 후 작성하여 제출 ※ 지원서 파일 및 메일 제목은 “예술가의집 공간매니저 지원_본인 이름”으로 기재
10.기타 제출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전형 후 파기됩니다. 제출한 서류가 사실과 다를 경우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합격자 교육을 모두 이수한 자에게 교육 급여가 정상 지급되며, 기간 중 지원자 개인 사정으로 인해 교육 및 근무가 어려울 경우에는 급여가 지급되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