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HOME 다음 기관소개 다음 고객문의

예술경영지원센터는 여러분의 의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예술경영지원센터에 하고 싶은 이야기나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자유롭게 올려주십시오.

단, 효과적인 ‘고객의 소리‘ 운영을 위하여 아래 사항에 해당하는 내용은 통보 없이 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특정 개인, 단체(특정 종교 포함)등에 대한 비방 / - 욕설, 음란물 등 불건전한 내용 및 상업적 게시물 / - 동일한 내용 반복 게시 / - 특정인의 개인정보 포함 및 유출 / - 기타 ‘고객의 소리‘ 설정 취지에 부합하지 않는다고 판단되는 게시물 등

예술경영지원센터는 최고의 서비스를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예술경영지원센터 ‘고객의 소리'관련 문의 / 경영관리팀 02-708-2228, 2258

고객헌장 및 서비스이행표준 윤리헌장

전문가의 답변이 필요한 단체(법인)설립, 정책·제도, 회계·세무, 인사-4대보험, 저작권 등에 대한 문의는 온라인 컨설팅을 이용해주세요.

온라인컨설팅

고객의 소리 입력

고객문의 입력폼
개인정보취급방침 동의

1. 수집목적 : 의견수렴 및 문의사항 등에 따른 서비스 제공
2. 수집항목 : 작성자, 전화번호(또는 휴대폰번호), 이메일
3. 처리·보유기간 : 의견 수렴 후 3년간 보관 후 일괄 삭제
4. 본 개인정보 수집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수 있으며, 거부 시 글게시가 불가능합니다. 개인정보취급방침 보기
개인정보 수집에 동의하십니까?
분류
제목
작성자
연락처  -   - 
이메일 @
내용
비밀번호
취소하기
  • 문의 : (재)예술경영지원센터
  • 연락처 : 02-708-2228
  •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