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위 | 국가 | 판매금액 | 비율 |
---|---|---|---|
1 | 중국 | 4.49조 원($4.10billion) | 34.1% |
2 | 미국 | 4.34조 원($4.00billion) | 33.0% |
3 | 영국 | 2.27조 원($2.08billion) | 17.3% |
4 | 프랑스 | 0.60조 원($0.55billion) | 4.6% |
5 | 독일 | 0.23조 원($0.21billion) | 1.7% |
6 | 스위스 | 0.17조 원($0.16billion) | 1.3% |
7 | 이탈리아 | 0.12조 원($0.11billion) | 0.9% |
8 | 오스트리아 | 0.08조 원($0.07billion) | 0.6% |
- | 그 외 국가 | 0.85조 원($0.72billion) | 6.5% |
계 | 13.15조 원 ($12.00billion) | 1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