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술경영
vol.490
search
메뉴보기
예술 x 기술
-
AI가 만든 예술작품의 저작권 인정 여부 논쟁 진단
글 : 최나빈_법률사무소 A&P 변호사
예술경영 489호_2023.04.27
XR극장 제작 경험을 바탕으로(Lessons in Crafting XR Theatre)
메타버스에서 공연하기 (Performing in the Metaverse)
글: 알렉스 쿨롬(Alex Coulombe)_ 헤브뉴(Heavenue) 대표, 에이질 렌즈(Agile lens) 크리에이티브디렉터
예술경영 488호_2022.12.22.
XR극장 제작에서의 경험을 바탕으로(Lessons in Crafting XR Theatre)
메타버스에서 공연하기 (Performing in the Metaverse)
글: 알렉스 쿨롬(Alex Coulombe)_ 헤브뉴(Heavenue) 대표, 에이질 렌즈(Agile lens) 크리에이티브디렉터
예술경영 487호_2022.11.24.
이지위드 양정하 대표
기술의 기막힌 연출, 이지위드(EASYWITH)의 묘법
글: 최원정_파라다이스문화재단 기획PD
예술경영 486호_2022.10.27.
프로젝션 맵핑(Projection Mapping)
‘공간’에 기반하여 관객의 경험을 끌어가는 ‘시간’을 다루다
글: 신재희_브이오엠랩(VOMLab) 대표
예술경영 484호_2022.8.25
키네틱 & 인터랙티브 아트
기술을 활용하여 감정과 감각을 표현하다
글 : 이승정_미디어아트랩 아토드 작가
예술경영 482호_2022.6.30.
예술과 기술 융합 사례
실감미디어란 무엇인가?
글: 이재우_캐롯닷밀 대표
예술경영 481호_2022.5.26.
처음
이전
1
다음
마지막
웹진예술경영지원센터
btn_close
지난호 보기
구독신청
웹진 소개
back
496호
495호
494호
493호
492호
491호
490호
489호
488호
487호
486호
485호
484호
483호
482호
481호
480호
479호
478호
477호
476호
475호
474호
473호
472호
471호
470호
469호
468호
467호
466호
465호
464호
463호
462호
461호
460호
459호
458호
457호
456호
455호
454호
453호
452호
451호
450호
449호
448호
447호
446호
445호
444호
443호
442호
441호
440호
439호
438호
437호
436호
435호
434호
433호
432호
431호
430호
429호
428호
427호
426호
425호
424호
423호
422호
421호
420호
419호
418호
417호
416호
415호
414호
413호
412호
411호
410호
409호
408호
407호
406호
405호
404호
403호
402호
401호
400호
399호
398호
397호
396호
395호
394호
393호
392호
391호
390호
389호
388호
387호
386호
385호
384호
383호
382호
381호
380호
379호
378호
377호
376호
375호
374호
373호
372호
371호
370호
369호
368호
367호
366호
365호
364호
363호
362호
361호
360호
359호
358호
357호
356호
편집장노트
기획특집
예술산업읽기
예술 x 기술
예술 x 기업
예술 x 시장
현장읽기
사람읽기
칼럼
기획자노트
Kams Is
게시판
웹진예술경영지원센터
btn_close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