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현대미술관 고객지원개발팀 고객지원 안내 및 작품관리 직원 채용공고 |
국립현대미술관 과천에서는 고객지원 안내 및 작품관리 업무를 담당할 역량 있는 인재를 다음과 같이 모집하오니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응모 바랍니다. 2018년 12월 6일 국립현대미술관장 1. 채용분야 및 인원 채용분야 | 담당업무 | 자격요건 | 안내원 (2명) | ㅇ 매표 및 안내데스크 운영 - 매수표 업무, 회원제 상담 및 안내, 일반 안내, 오디오가이드, 보관·대여 등 ㅇ 기타 고객지원 소관 업무 (유니폼 및 명찰 착용) | ㅇ 대한민국 국적 소지자로서, 고등학교 졸업 이상자 ㅇ 우대사항 - 문화예술 또는 고객서비스 관련 분야 전공자 또는 자격증 소지자 - 외국어 회화 가능자 - 유관기관 또는 고객서비스 관련 근무경력자 | 작품관리원 (1명) | ㅇ 전시장 작품보호, 동선안내 및 질서유지, 행사지원 등 ㅇ 기타 고객지원 소관 업무 (유니폼 및 명찰 착용) |
2. 근무조건 ㅇ 근무형태: 3개월 수습기간 평가 후 정규직 전환 ※ 3개월 수습기간 후 정규직 평가(정규직 평가 탈락 시, 탈락시점부터 1개월 근무 후 계약종료) ㅇ 급여조건 : [안내] 월 1,620,000원 / [작품관리] 월 1,590,490원 ※ 상기 급여는 2018년 기준이며, 2019년의 경우, 변동 가능 - 식대(월 130,000원), 초과 및 휴일근무수당 별도 지급 예정 - 4대보험(국민연금, 고용보험, 건강보험, 산재보험) 가입 적용 ㅇ 근무일 : 주 6일 근무(화요일~일요일) ㅇ 근무시간 구 분 | 근무 시간 | 동절기(11~2月) | 하절기(3~10月) | 화, 수, 목, 금, 일요일 | 10:00 ~ 17:00 | 10:00 ~ 18:00 | 토요일 | 10:00 ~ 21:00 | 10:00 ~ 21:00 |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 |
ㅇ 근무부서 : 고객지원개발팀 과천 4. 시험방법 ㅇ 1차 시험: 서류전형(채용자격요건 및 구비서류 등 형식요건 심사) ㅇ 2차 시험: 면접심사(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함) 5. 응시원서 접수 ㅇ 접수기간: 2018. 12. 06.(목) ~ 2018. 12. 12.(수) 18시 ㅇ 접수방법 - 전자우편: kyson1526@korea.kr ※ 12.12.(수) 18시까지 도착분에 한함 (이메일 제목에 “[고객지원 안내 or 작품관리]_지원자 성명” 표기) ※ 응시원서 및 경력증명서, 자격증사본 등을 스캔하여 반드시 한 개의 PDF 파일로 제출 (파일명 : [고객지원 안내 or 작품관리]_지원자 성명) ※ 최종 합격자는 필요서류 원본 제출 6. 시험일정 ㅇ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2018. 12. 14.(금) / 국립현대미술관 홈페이지 게재 ㅇ 면접심사: 2018. 12. 18.(화) ※ 국립현대미술관 홈페이지에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시, 시간·장소 공고예정 ㅇ 최종합격자 발표: 2018. 12. 19.(수) / 국립현대미술관 홈페이지 게재 ※ 상기 일정은 응시인원, 시험장 사정, 서류검증 소요기간 등에 따라 변동 가능 7. 제출서류 ㅇ 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1부(자사 양식) ㅇ 최종학력증명서 ㅇ 경력증명서 및 자격증 사본(해당자) 8. 기타 ㅇ 제출된 서류에 기재된 내용이 사실과 다른 경우 합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ㅇ 최종합격자로 결정되더라도 신원조회 등에서 부적격으로 판명될 경우, 합격이 취소됩니다. ㅇ 최종합격자가 임용을 포기하거나, 최종합격자에게 임용 결격사유가 있는 경우, 차점자 순으로 합격자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ㅇ 기타 추가문의는 국립현대미술관 기획운영단 고객지원개발팀(02-2188-6239)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