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술경영
vol.490
search
메뉴보기
기획특집
-
해외 예술계의 오픈 소스 활용 사례
글 : 이보아_중앙대학교 예술공학대학 교수
예술경영 496호_2023.11.30.
-
오픈 이노베이션을 둘러싼 허심탄회한 끝장 토론
글 : 조대성_웹진 객원기자
예술경영 496호_2023.11.30.
-
개방적 혁신과 예술
글 : 홍성태_상지대 문화콘텐츠학과 교수
예술경영 496호_2023.11.30.
-
공연예술 접근성은 시혜가 아니라 보편적 복지다
인터뷰이 : 서수연_음성해설 작가
예술경영 495호_2023.10.26.
-
‘왜’라는 질문 속에 의식을 드러내는 무대로
인터뷰이 : 강요찬_안무가
예술경영 495호_2023.10.26.
-
사운드 아트, 음이 아닌 소리의 무한한 세계를 담다
글 : 박영욱_숙명여대 기초교양학부 교수
예술경영 495호_2023.10.26.
-
‘여전히 미술시장 붐타운’ 서울:
이제는 어떤 글로벌 미술시장, 한국이 될 것인가를 고민해야 할 때
1)
글 : 주연화_홍익대학교 문화예술경영대학원 교수
예술경영 494호_2023.09.27.
-
2023 Kiaf×Frieze 성과와 나아가야 할 방향에 대하여
글 : (재)예술경영지원센터 시각정보팀
예술경영 494호_2023.09.27.
-
다이브 인투 코리안 아트: 서울
글 : 벳시 존슨_스미스소니언 허쉬혼 조각 미술관 어시스턴트 큐레이터
예술경영 494호_2023.09.27.
처음
이전
1
2
3
4
5
다음
마지막
웹진예술경영지원센터
btn_close
지난호 보기
구독신청
웹진 소개
back
496호
495호
494호
493호
492호
491호
490호
489호
488호
487호
486호
485호
484호
483호
482호
481호
480호
479호
478호
477호
476호
475호
474호
473호
472호
471호
470호
469호
468호
467호
466호
465호
464호
463호
462호
461호
460호
459호
458호
457호
456호
455호
454호
453호
452호
451호
450호
449호
448호
447호
446호
445호
444호
443호
442호
441호
440호
439호
438호
437호
436호
435호
434호
433호
432호
431호
430호
429호
428호
427호
426호
425호
424호
423호
422호
421호
420호
419호
418호
417호
416호
415호
414호
413호
412호
411호
410호
409호
408호
407호
406호
405호
404호
403호
402호
401호
400호
399호
398호
397호
396호
395호
394호
393호
392호
391호
390호
389호
388호
387호
386호
385호
384호
383호
382호
381호
380호
379호
378호
377호
376호
375호
374호
373호
372호
371호
370호
369호
368호
367호
366호
365호
364호
363호
362호
361호
360호
359호
358호
357호
356호
편집장노트
기획특집
예술산업읽기
예술 x 기술
예술 x 기업
예술 x 시장
현장읽기
사람읽기
칼럼
기획자노트
Kams Is
게시판
웹진예술경영지원센터
btn_close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