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술경영
vol.490
search
메뉴보기
예술 x 기업
-
ESG 활동은 기업 이익과 직결되는 ‘필수’
인터뷰이 : 남장원_키뮤 대표
예술경영 490호_2023.05.25
“신선한 창작 도구 AI, 당근과 채찍 둘다 필요하다”
AI화가 작품 경매한 미술품 공동구매 플랫폼 ‘아트투게더’ 운영사, ㈜투게더아트
인터뷰이 : 이승행_㈜투게더아트 부대표
예술경영 489호_2023.04.27
2022년 예술기업의 해외진출 지원 사업 결산
예술기업·단체의 글로벌 도약에 대하여
글 : (재)예술경영지원센터_사회가치창출팀
예술경영 488호_2022.12.22.
마피아컴퍼니 라수경 대표
창작자가 주인공이 되는 플랫폼, 마피아컴퍼니
인터뷰 : 이선철_감자꽃 스튜디오 대표
예술경영 487호_2022.11.24.
스페이스오디티_김홍기 대표
음악시장의 소비자를 바라보는 기업 스페이스오디티를 만나다
인터뷰 : 이선철_감자꽃 스튜디오 대표
예술경영 486호_2022.10.27.
㈜르뮤제 남은진 대표
아티스트 엑셀러레이터로서 해외시장의 문을 두드리다.
인터뷰: 이선철_감자꽃 스튜디오 대표
예술경영 485호_2022.9.29.
칠성조선소 최윤성 대표
로컬 크리에이터를 넘어 로컬 벤처로
인터뷰: 이선철_감자꽃 스튜디오 대표
예술경영 484호_2022.8.25.
양순모_하비풀 대표
문화예술분야 취미·여가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_하비풀을 만나다.
인터뷰: 이선철_감자꽃 스튜디오 대표
예술경영 483호_2022.7.28.
서희영_아컴(A.com) 대표
춤을 기반으로 한 콘텐츠 기업 아컴(A.com)을 만나다.
인터뷰어: 이선철_감자꽃 스튜디오 대표
예술경영 482호_2022.6.30.
처음
이전
1
2
다음
마지막
웹진예술경영지원센터
btn_close
지난호 보기
구독신청
웹진 소개
back
496호
495호
494호
493호
492호
491호
490호
489호
488호
487호
486호
485호
484호
483호
482호
481호
480호
479호
478호
477호
476호
475호
474호
473호
472호
471호
470호
469호
468호
467호
466호
465호
464호
463호
462호
461호
460호
459호
458호
457호
456호
455호
454호
453호
452호
451호
450호
449호
448호
447호
446호
445호
444호
443호
442호
441호
440호
439호
438호
437호
436호
435호
434호
433호
432호
431호
430호
429호
428호
427호
426호
425호
424호
423호
422호
421호
420호
419호
418호
417호
416호
415호
414호
413호
412호
411호
410호
409호
408호
407호
406호
405호
404호
403호
402호
401호
400호
399호
398호
397호
396호
395호
394호
393호
392호
391호
390호
389호
388호
387호
386호
385호
384호
383호
382호
381호
380호
379호
378호
377호
376호
375호
374호
373호
372호
371호
370호
369호
368호
367호
366호
365호
364호
363호
362호
361호
360호
359호
358호
357호
356호
편집장노트
기획특집
예술산업읽기
예술 x 기술
예술 x 기업
예술 x 시장
현장읽기
사람읽기
칼럼
기획자노트
Kams Is
게시판
웹진예술경영지원센터
btn_close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