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술경영
vol.483
search
메뉴보기
현장읽기
우리 모두의 서식지 ‘재단을 문화롭게’ 전국지역문화재단 지식공유포럼 운영기
지역문화재단의 조직문화 인식과 변화, 어떻게 가능할까
글: 강승진_춘천문화재단 문화도시센터장
예술경영 477호_2021.12.09.
소극장 공연과 관객 사이 거리좁히기 포럼
위드 코로나 시대, 관객과의 접점은 어떻게 만들까?
글: 김일송_더아프로 편집장
예술경영 475호_2021.11.11.
한국문화예술경영학회 국제 학술대회 리뷰
코로나19 시대의 문화예술경영
글: 이진우_경희대학교 문화예술경영연구소 학술연구교수
예술경영 469호_2021.7.8.
2020년과 2021년 사이 미술계 동향
아트페어 활기, 사립미술관 꿈틀
글 : 이한빛_헤럴드경제 기자
예술경영 459호_2020.12.10.
서울아트마켓 2020 어셈블리 주요 이슈
미래를 위한 국제교류·국제이동성 담론과 새로운 표준
글 : 최석규_아시아나우 대표
예술경영 459호_2020.12.10.
문화예술계 실감형 콘텐츠 현장 사례
임장감의 미학, 실감콘텐츠
글 : 조인선_모던.한 대표
예술경영 457호_2020.11.12.
2020 미술주간 ‘당신의 삶이 예술’
안방에서 경험하는 오감 미술
글 : 김소정_예술경영지원센터 시각예술유통팀장
예술경영 455호_2020.10.8.
코로나19 속 2020부산비엔날레 운영 현황
부산비엔날레의 한 번도 가보지 않은 길
글 : 이한빛_헤럴드경제 기자
예술경영 455호_2020.10.8.
언택트 시대에 활용 가능한 특별한 공간들
소규모 공간, 소규모 행사로의 소소한 변화
글 : 조인선_모던.한 대표
예술경영 453호_2020.9.10.
처음
이전
1
2
3
4
5
다음
마지막
웹진예술경영지원센터
btn_close
지난호 보기
구독신청
웹진 소개
back
482호
481호
480호
479호
478호
477호
476호
475호
474호
473호
472호
471호
470호
469호
468호
467호
466호
465호
464호
463호
462호
461호
460호
459호
458호
457호
456호
455호
454호
453호
452호
451호
450호
449호
448호
447호
446호
445호
444호
443호
442호
441호
440호
439호
438호
437호
436호
435호
434호
433호
432호
431호
430호
429호
428호
427호
426호
425호
424호
423호
422호
421호
420호
419호
418호
417호
416호
415호
414호
413호
412호
411호
410호
409호
408호
407호
406호
405호
404호
403호
402호
401호
400호
399호
398호
397호
396호
395호
394호
393호
392호
391호
390호
389호
388호
387호
386호
385호
384호
383호
382호
381호
380호
379호
378호
377호
376호
375호
374호
373호
372호
371호
370호
369호
368호
367호
366호
365호
364호
363호
362호
361호
360호
359호
358호
357호
356호
기획특집
예술산업읽기
예술 x 기술
예술 x 기업
예술 x 시장
현장읽기
사람읽기
칼럼
기획자노트
Kams Is
게시판
웹진예술경영지원센터
btn_close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