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술경영
vol.490
search
메뉴보기
기획자노트
두 번째 데이터 포럼의 성과
공연예술 데이터 ‘공유’ 포털의 필요성
글: 윤대성_월간 댄스포럼 편집장
예술경영 486호_2022.10.27.
2022 뮤지컬국제마켓 현장 스케치
투자자가 말하는 뮤지컬 투자
글: 웹진<<예술경영>> 편집팀
예술경영 483호_2022.7.28
한국 무용음성해설가 도입의 과정과 현재
무용음성해설, 어디까지 왔냐구요?
글: 민문기_전문무용수지원센터 대외협력팀장
예술경영 459호_2020.12.10.
책방이음 개점부터 폐점까지
스러진 자리에서도 꿈은 사라지지 않는다
글 : 조진석_책방이음 대표
예술경영 457호_2020.11.12.
아트 퍼실리테이터의 포지션과 역할
캐나다 아트 퍼실리테이터가 사는 법
글 : 고은초_Art City 아트 퍼실리테이터
예술경영 456호_2020.10.22.
전주세계소리축제의 변화와 도전
전통예술이 짓는 현대의 소리
글 : 박재천_전주세계소리축제 집행위원장
예술경영 453호_2020.9.10.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비대면 연극 제작기
줌 인(zoom-in) 신세계
글 : 김수정_극단 신세계 대표, 상임연출
예술경영 451호_2020.8.13.
-
달리기로 생활문화를 만드는 방법
글 : 방수영_과천러닝크루 대장
예술경영 449호_2020.7.9
춘천문화재단 문화도시센터 팀빌딩 과정
학습과 실행을 병행하며 태도를 묻는다
글 : 강승진_춘천문화재단 문화도시센터장
예술경영 447호_2020.6.11.
처음
이전
1
2
3
4
5
다음
마지막
웹진예술경영지원센터
btn_close
지난호 보기
구독신청
웹진 소개
back
496호
495호
494호
493호
492호
491호
490호
489호
488호
487호
486호
485호
484호
483호
482호
481호
480호
479호
478호
477호
476호
475호
474호
473호
472호
471호
470호
469호
468호
467호
466호
465호
464호
463호
462호
461호
460호
459호
458호
457호
456호
455호
454호
453호
452호
451호
450호
449호
448호
447호
446호
445호
444호
443호
442호
441호
440호
439호
438호
437호
436호
435호
434호
433호
432호
431호
430호
429호
428호
427호
426호
425호
424호
423호
422호
421호
420호
419호
418호
417호
416호
415호
414호
413호
412호
411호
410호
409호
408호
407호
406호
405호
404호
403호
402호
401호
400호
399호
398호
397호
396호
395호
394호
393호
392호
391호
390호
389호
388호
387호
386호
385호
384호
383호
382호
381호
380호
379호
378호
377호
376호
375호
374호
373호
372호
371호
370호
369호
368호
367호
366호
365호
364호
363호
362호
361호
360호
359호
358호
357호
356호
편집장노트
기획특집
예술산업읽기
예술 x 기술
예술 x 기업
예술 x 시장
현장읽기
사람읽기
칼럼
기획자노트
Kams Is
게시판
웹진예술경영지원센터
btn_close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