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한슬 피아노 독주회
HAN SEUL LEE Piano Recital
2022. 5. 28 (토) 오후 5시 남한산성아트홀 대극장
주최 / 지클레프
후원 / 독일 베를린 국립음대, 독일 드레스덴 국립음대 동문회
입장권 / 전석 2만원
티켓예매 / 인터파크티켓
공연문의 / 지클레프 02-515-5123
Profile
Pianist 이한슬
깊이있는 음색과 풍부한 표현력으로 자신만의 음악세계를 구축하고 있는 피아니스트 이한슬은 예술의전당 영재아카데미 재학 중 만 8세에 로얄 아카데미 주니어 스쿨에서 Prof. Chistoper Elton의 최연소 제자로 입학하였고 영국 퍼셀예술중·고등학교에서도 Prof. Chistoper Elton의 사사 아래 Christopher Ross Institute 장학금을 받으며 우수한 성적으로 졸업하였다. 이후 도독하여 독일 베를린 국립음대에서 Prof. Pascal Devoyon를 사사하며 학사과정과 Prof. Björn Lehmann를 사사하며 석사과정을 졸업하였고, 독일 드레스덴 국립음대에서 Prof. Winfried Apel, Prof. Hinrich Alpers를 사사하며 최고연주자과정(Meisterexamen)을 졸업하였다.
일찍이 그녀는 Beethoven Society of Europe Competition 2위, Beethoven Intercollegiate Piano Competition 2위, Advanced Category Iris Dyer Piano Competition 1위, Purcell School’s Concerto Competition Prizewinner, Junior Category Iris Dyer Piano Competition 1위 등 수많은 국제 콩쿠르에서 상위 수상하며 실력을 인정받았다.
이어 영국 맨채스터 초청 연주, 영국 스코트랜드 초청 연주, 스페인 발렌시아 초청 연주, 독일 고슬라 초청 연주 등을 통해 관객과 소통하였으며, 독일 베를린 Mendelssohn Remise, 베를린 Grosser Konzertsaal, Joseph-Joachim-Konzertsaal, 독일 드레스덴 Coselpalais, Hochschule Dresden Konzertsaal 영국 런던 Recital at Regent Hall, Wigmore Hall에서 다수의 솔로 연주와 Wigmore Hall 실내악 연주 등을 진행하며 연주자로서의 입지를 다져왔다. 이와 더불어 Nonesuch Orchester at St. Judes 교회에서 모차르트 콘체르토 협연, Watford St. Mary’s Perivale에서 베토벤 콘체르토 협연 등 다양한 오케스트라와의 협연과 King’s Place Concert Hall, BBC Radio 실황 라이브 중계를 통해 관객과 평단으로부터 호평을 받은 바 있다.
또한 그녀는 Arie Vardi, Dimitri Alexeev, Vanessa Latarche, Cathryn Stott, Peter Nagy, Vladimir Ovchinnikov, Steven Osbourne, Julian Martin, Claudio Martinez, Tuija Hakkila, Hamish Milne 등 저명한 음악가들의 마스터클래스에 참여하며 꾸준히 자신의 역량을 다져왔다.
국내에서 라해진 교수를, 국외에서 Prof. Christopher Elton, Prof. Christopher Elton, Prof. Pascal Devoyon, Prof. Björn Lehmann, Prof. Winfried Apel, Prof. Hinrich Alpers를 사사한 피아니스트 이한슬은 현재 국내외 다양한 무대에서 활발한 연주활동을 선보이고 있다.
Program
Johannes Brahms (1833-1897)
6 Klavierstücke, Op. 118
Alban Berg (1885-1935)
Sonata in b minor, Op. 1
intermission
Ludwig van Beethoven (1770-1827)
6 Variations in F Major, Op. 34
Robert Schumann (1810-1856)
Kreisleriana, Op. 16
Äußerst bewegt
Sehr innig und nicht zu rasch
Intermezzo I. Sehr lebhaft
Intermezzo II. Etwas bewegter
Sehr aufgeregt
Sehr langsam
Sehr lebhaft
Sehr langsam
Sehr rasch
Schnell und spiele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