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뮤지컬‘킹온조’ 한성백제박물관
10월 3일~6일 공연
3일 11시, 2시, 6시/ 평일 11시, 2시
- 백제를 건국한 온조와 수오의 모험을 그린 창작 뮤지컬 -
서울의 역사를 다시 쓴다!
1천 년의 수도, 2천 년의 역사 도시로!!
사회적협동조합 글로아르티(이사장 김미영)는 서울시의 민간축제지원사업 후원으로 키즈뮤지컬 <킹온조>를 제작하여 오는 10월 3일부터 6일까지 올림픽공원에 있는 한성백제박물관 공연장에서 무대에 올린다.
키즈뮤지컬 <킹온조>는 찬란한 문명과 문화를 이루었던 백제를 건국한 온조의 이야기로 어린이들의 눈높이에 맞추어 온 가족이 함께 볼 수 있는
수준 높은 어린이 뮤지컬이다.
자신의 꿈을 찾아가는 온조와 시간여행으로 현재에서 과거로 들어간 수오가 만나 특별한 나를 찾는 이야기가 중심이며 여기에 단군신화 속 곰과 호랑이가 새롭게 해석되어 이들과 만나 유쾌 상쾌 통쾌한 모험을 하게 된다.
공연장을 나가는 모든 이들의 가슴에 남을 가족 모두 즐길 수 있는 사랑스러운 가족뮤지컬로 아름다운 음악과 이야기로 50여 분 동안 관객에게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작곡 권성연, 대본 백혜빈, 연출 정찬수, 음악감독 한혜신, 안무 박유정 등
창작진들과 함께 도해, 반예찬, 조하영 등 젊고 발랄한 뮤지컬 배우들이 출동하여 즐거움과 활력 넘치는 무대를 보여줄 것이며, 특히 이번 공연을 통해 지역 어린이들에게 찬란한 백제문화가 송파에서 시작되었다는 우리나라의 역사를 알게 되고
자긍심을 고취시켜 주는 역할을 할 것이다.
키즈뮤지컬 <킹온조>는 10월 초연 이후 11월에 성민아트홀로 노원구의 어린이들을 만나러 갈 예정이다.
본 공연은 36개월 이상 관람가로 인터파크, 예스24, 네이버 등에서 예매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인터파크(1544-1555)와 예스24티켓 홈페이지, 네이버 예약 또는 전화 문의(1661-4191)로 확인할 수 있다.
전석 5만원. 서울시민 할인 30 외 다양한 할인 제공.
시놉시스
2023년 서울 송파에 위치한 한성백제박물관에서 시작된
신비한 타임슬립 여행
기원전 19년 고구려로 모험을 떠나게 된 9살 수오.
수오는 고구려의 왕자이자, 장차 백제의 왕이 될 온조를 만난다.
자신이 특별하지 않다고 생각했던 19살 수오와
무엇이든지 잘하고 싶지만 매사에 자신이 없던 9살 수오는
소서노의 부탁으로 보물을 찾으러 특별한 여행을 시작하게 되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