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 일 시 : 2025년 12월 18일 (목)-19일 (금) PM 6:30 (공연시간 : 각 220분)
2. 장 소 : 하남문화예술회관 아랑홀
3. 주 최 : TJ 클래식
4. 주 관 : 음악교육신문
5. 티 켓 : 전석 40,000원 (둘째날 연속 구매시 1만원 할인, 장애인 50 할인)
6. 관람등급 : 8세이상 관람가
7. 예 매 : NOL 티켓 https://tickets.interpark.com/goods/25008975
티켓링크 https://www.ticket.co.kr/product/57248
네이버 https://booking.naver.com/booking/12/bizes/1448195
8. 문 의 : 02-549-4133 / 카카오톡채널 TJARTE http://pf.kakao.com/_TeTdn
[Program]
<12월 18일(목)>
L.v.Beethoven / F.Liszt Symphony No.2 in D maj, Op.36 (S.464/2)
1. Adagio molto Allegro con brio
2. Larghetto
3. Scherzo. Allegro Trio
4. Allegro molto
L.v.Beethoven / F.Liszt Symphony No.3 in E-flat maj, Op.55 'Eroica' (S.464/3)
1. Allegro con brio
2. Marcia funebre. Adagio assai
3. Scherzo. Allegro vivace - Trio
4. Finale. Allegro molto
L.v.Beethoven / F.Liszt Symphony No.4 in B-flat maj, Op.60 (S.464/4)
1. Adagio - Allegro vivace
2. Adagio
3. Menuetto. Allegro vivace - Trio un poco meno Allegro
4. Allegro ma non troppo
Intermission
L.v.Beethoven / F.Liszt Symphony No.6 in F maj, Op.68 ' Pastal ' (S.464/6)
1. Erwachen heiterer Empfindungen bei der Ankunft auf dem Le. .Allegro ma non troppo
2. Scene am Bach. ante molto moto
3. Lustiges Zusammensein der Lleute. Allegro
4. Gewitter. Sturm. Allegro
5. Hirtengesang. Frohe und dankbare Gefuhle nach dem Sturm. Allegretto
L.v.Beethoven / F.Liszt Symphony No.5 in C min, Op.67 (S.464/5)
1. Allegro con brio
2. ante con moto
3. Scherzo. Allegro - Trio
4. Allegro
<12월 19일(금)>
L.v.Beethoven / F.Liszt Symphony No.7 in A maj, Op.92 (S.464/7)
1. Poco sostenuto - Vivace
2. Allegretto
3. Presto
4. Allegro con brio
L.v.Beethoven / F.Liszt Symphony No.8 in F maj, Op.93 (S.464/8)
1. Allegro vivace e con brio
2. Allegretto scherzo
3. Tempo di Menuetto
4. Allegro vivace
Intermission
L.v.Beethoven / F.Liszt Symphony No.1 in C maj, Op.21 (S.464/1)
1. Adagio molto Allegro con brio
2. ante cantabile con moto
3. Menuetto. Allegro molto e vivace Trio
4. Finale. Adagio Allegro molto e vivace
L.v.Beethoven / F.Liszt Symphony No.9 in D min, Op.125 ' Chal ' (S.464/9)
1. Allegro ma non troppo, un poco maestoso
2. Scherzo. Molto vivace - Presto
3. Adagio molto e cantabile
4. Presto - Allegro assai - Allegro molto assai (alla marcia) - ante maestoso - Adagio ma non troppo, ma divoto - Allegro energico, sempre ben marcato - Allegro ma non tanto - Pressitissmo
피아니스트 홍은혜 Eunhye Anna Hong
새로운 시도 그리고 고전 작품과의 만남 사이에서 자신만의 스타일을 구축해가고 있는 피아니스트 홍은혜는 2017년부터 현재까지 30여회에 걸쳐 “프란츠 리스트에게의 헌정” (Piano Recital : Hommage a Franz Liszt) 이라는 제목아래 천여곡에 이르는 리스트의 방대한 피아노 솔로 전곡을 연주하는 독주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다. 그녀는 한국인 여성으로서는 처음으로 리스트의 초절기교 연습곡 전곡(S.139)을 연주하였으며, 리스트에 의한 베르디 전곡, 스트라빈스키 봄의 제전 피아노 솔로 등 국내에서 처음으로 시도되는 프로그램들을 이어나가고 있다.
“프란츠 리스트에게의 헌정”은 리스트 스페셜 연주가로 명성이 높은 Enrico Pace와의 만남에서 많은 영향을 받았으며, 세종문화회관, 금호아트홀 연세, 전주 한국소리문화의전당, 여수 예울마루, 제주 서귀포예술의전당 등 국내의 주요 연주홀과 슬로베니아, 이탈리아 볼로냐, 토리노, 로마, 트레비죠, 팔레르모, 비첸차 등 세계 각국에서 서로 다른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리스트 작품들을 연주하며, ‘작은 리스트’라는 평과 함께 성공적인 무대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12월 18, 19 양일에 걸쳐 국내외 무대에서 첫 시도 되는 ‘베토벤 교향곡 전곡-피아노 독주’ 는 관객들의 직관적인 감상을 위해, ‘들어가다: 오케스트라, 한 대의 피아노로’와 ‘프란츠 리스트에게의 헌정이’ 함께 진행되는 프로그램으로 그녀의 음악 여정에 방점을 찍는 공연이다.
이 외에도 문학, 춤, 회화 등 다른 분야들과의 접목을 통해 관객들과의 만남을 이어가고자, 작곡 시기를 배경으로 한 '그들의 마흔 즈음에’, 피아노로 느낄 수 있는 ‘사계’, ‘발레x소리’ 등 다양한 테마의 독주회들을 기획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