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MS Now

HOME 다음 새소식 다음 KAMS Now

(재)예술경영지원센터 고객서비스헌장 선포식 개최

KAMS Now 내용
게시일 2013-12-06 조회수 6763
파일  

  지난 11월 (재)예술경영지원센터 임직원 일동은 우리나라 예술현장의 자생력 강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는 기관으로 거듭나며, 이를 위해 고객의 관점에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을 다짐하고자 ‘고객서비스헌장 선포식’을 가졌습니다.

 

 

▲ (재)예술경영지원센터 고객서비스헌장 선포식 모습

 

  저희 기관은 고객입장에서 먼저 생각하고, 고객입장에서 업무를 수행하며, 고객의 소리를 들을 수 있는 다양한 채널을 확보하여 고객의 소리에 실천으로 응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고객의 소리, 실천으로 응답하라!! ]

 

      (재)예술경영지원센터에서는 고객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 이행하기 위해 『고객의 소리』 게시판을 개설하였습니다.

   예술경영지원센터 홈페이지로 들어오셔서 ‘센터소개>고객의 소리’를 클릭하시면, 고객의 소리 게시판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고객의 소리』 게시판은 예술경영지원센터에 하고 싶은 이야기나 문의사항을 누구나 자유롭게 작성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전문가의 답변이 필요한 단체(법인)설립에 관한 온라인 컨설팅과 기관이 추진하고 있는 문화예술관련사업 정보에 관한 예술가통합콜센터를 안내하고 있습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