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HOME 다음 센터소개 다음 고객의 소리

예술경영지원센터는 여러분의 의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예술경영지원센터에 하고 싶은 이야기나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자유롭게 올려주십시오.

단, 효과적인 ‘고객의 소리‘ 운영을 위하여 아래 사항에 해당하는 내용은 통보 없이 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특정 개인, 단체(특정 종교 포함)등에 대한 비방 / - 욕설, 음란물 등 불건전한 내용 및 상업적 게시물 / - 동일한 내용 반복 게시 / - 특정인의 개인정보 포함 및 유출 / - 기타 ‘고객의 소리‘ 설정 취지에 부합하지 않는다고 판단되는 게시물 등

예술경영지원센터는 최고의 서비스를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예술경영지원센터 ‘고객의 소리'관련 문의 / 기획지원부 경영기획팀 02-708-2228, 2204

전문가의 답변이 필요한 단체(법인)설립, 정책·제도, 회계·세무, 인사-4대보험, 저작권 등에 대한 문의는 온라인 컨설팅을 이용해주세요.

온라인컨설팅


고객제안예술경영지원센터에 감사드립니다.

공지사항 내용
작성자 정** 작성일 2021-01-21 진행상황 처리완료
저는 오케스트라 사무국에서 일하고 있는 평범한 직장인입니다.
평소 예술경영지원센터에서 올라오는 예술에 관련된 다양한 정책이나 관련 정보들을 통해 실무에 많은 도움을 받고 있습니다.

어제 지정기부금단체에 관한 내용이 궁금해 예술경영지원센터에 전화로 문의를 드렸는데 너무도 전문적이고 친절한 답변을 받았고 메일로도 직접 내용을 보내주셔서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답변을 주신 예술경제지원본부 인재양성지원팀 *** 선생님께 감사의 인사를 전해드리고 싶습니다. 주신 답변에 정말 감동이었습니다 ㅠㅠ

이렇게 게시판에 글을 올리는 이유는 저같은 공연기획 실무자에게 있어서 예술에 관련된 전문지식과 컨설팅 등 다양한 도움이 너무나 절실하고 필요한 부분이기에... 감사의 인사와 예술경영지원센터와 같은 곳이 정말 필요한 곳이라고 말씀드리고 싶었기 때문입니다.

앞으로도 예술경영지원센터의 무궁한 발전과 작지만 응원을 드립니다.
코로나 19로 인해 고생이 많으실텐데 모두 건강하세요!
화이팅입니다!!

※ 본 고객의 소리는 특정인의 개인정보가 포함되어 있으므로, 특정 정보는 비공개 처리됨을 알려드립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