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HOME 다음 센터소개 다음 고객의 소리

예술경영지원센터는 여러분의 의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예술경영지원센터에 하고 싶은 이야기나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자유롭게 올려주십시오.

단, 효과적인 ‘고객의 소리‘ 운영을 위하여 아래 사항에 해당하는 내용은 통보 없이 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특정 개인, 단체(특정 종교 포함)등에 대한 비방 / - 욕설, 음란물 등 불건전한 내용 및 상업적 게시물 / - 동일한 내용 반복 게시 / - 특정인의 개인정보 포함 및 유출 / - 기타 ‘고객의 소리‘ 설정 취지에 부합하지 않는다고 판단되는 게시물 등

예술경영지원센터는 최고의 서비스를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예술경영지원센터 ‘고객의 소리'관련 문의 / 기획지원부 경영기획팀 02-708-2228, 2204

전문가의 답변이 필요한 단체(법인)설립, 정책·제도, 회계·세무, 인사-4대보험, 저작권 등에 대한 문의는 온라인 컨설팅을 이용해주세요.

온라인컨설팅


일반문의사단법인 설립관련 문의드립니다.

공지사항 내용
작성자 유** 작성일 2021-06-28 진행상황 처리완료
1.법인설립에 필요한 문서중에 재산출연증서(기부승낙서)에 대한 개념 요청드립니다.
-발기인의 설립을 위한 출연금이 기부승낙서로 쓰이는건지?
또는 회원사의 가입비도 기부승낙서에 들어가는지요?
이 기부 승낙서로 들어온 기부금은 사무국 내에서 기본재산 또는 운영재산으로 사용가능한지 궁금합니다.

2. 회원명부 작성에 대한 질문입니다.
회원명부는 (정회원, 준회원, 특별회원 )구분이 있다면 정회원만 작성하여 제출하는 건지요?







목록보기
공지사항 게시판의 다음글 이전글
다음글 공연 예술 조사 관련
이전글 개인정보 수정